20년 이상 전부터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스파게티 라면이다. 그만큼 역사가 깊고 매니아 층이 많은 제품이다. 최근 이 제품이 다시 인기를 얻더니, 급기야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라는 출시되었다. 그래서 직접 구매해 먹어 보고 후기를 남겨보았다.
GS더프레시(구 GS슈퍼마켓) 에서 구매
제품을 구매한 장소는 GS더프레시 슈퍼마켓이다. 필자의 집 근처에 위치한 슈퍼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밤에 출출하여 둘러보던 중 발견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단백질 함량이 꽤 높고, 칼슘도 꽤 많이 들어있다. |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조리 방법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과 비슷한 조리 방법을 갖는 제품이다.
면과 건더기스프를 6분간 삶은 뒤, 면을 건져내어 토마토 스프와 치즈스프를 넣고 비벼드시면 되겠다. 개인적인 호불호에 의해 건더기 스프는 넣지 않았다.
분말스프 안녕~
조리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분말 스프가 없어졌다는 점이었다. 오리지널 제품은 치즈 스프가 분말 제형으로 되어 있다. 그래서 잘 섞이지 않고 뭉치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의 치즈 스프는 페이스트 제형으로 리뉴얼 되어 훨씬 다루기 편리하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다.
시식 후기
맛있었다. '로제'라는 이름이 들어가기 때문에 매운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했다. 하지만 매운맛은 전혀 나지 않고, 오히려 오리지널 스파게티과 상당히 흡사했다. 차이점은 치즈맛과 향이 더욱 강하다는 것이다. 치즈를 좋아하는 필자는 매우 호감가는 맛이다.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격 제품으로 이해하셔도 좋을 것 같다.